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에서 살아남기

요기요 슈퍼클럽을 활용하지 않고 음식 배달 앱에서 3천원 + 8% 할인 받는 방법

배달음식 시켜먹고 먹을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배달 앱에서는 할인쿠폰을 잘 발급해 주지 않습니다. 발급해 주더라도 할인율이 매우 낮습니다. 요기요 앱 슈퍼클럽을 가입하자니 가입비가 비싼 것 같습니다. 배달의 민족 앱은 VIP가 되기 위해 넘어야 할 산이 높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아무 조건 없이 3천 원 + 8% 할인 받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할인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G마켓을 통해 배달 음식을 주문 합니다.

2. 스마일클럽 회원을 가입하고 3천 원 할인쿠폰을 사용합니다.

3. 문화상품권으로 스마일 캐시를 충전하고 결제합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G마켓을 찾아 들어갑니다. 랜딩페이지에서 '배달'을 누르고, '한 달 무료 이용 시작'을 누릅니다.

 

 

스마일 클럽을 가입하신분이라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3천 원 쿠폰을 발급 받습니다. 스마일 클럽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먼저 가입부터 해 주세요.

 

스마일클럽은 연회비가 3만원입니다. 저는 가입을 권장합니다. 회비 보다 혜택이 더 큽니다. 한 달을 무료로 사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무료 사용 기간동엔에도 배달음식 3천 원 쿠폰은 계속 발행됩니다.

 

제가 스마일 클럽 가입을 권장하는 이유는 혜택이 좋기 때문입니다. 3만 원을 내면 35,000원 캐시를 줍니다. 캐시는 사실상 현금이나 다름없습니다. 가입을 하면 바로 5천 원을 번 것과 다름 업습니다.

 

배달 탭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시켜 보겠습니다. 치킨을 시켜 보겠습니다.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습니다.

 

쿠폰 받기를 누릅니다.

 

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먹고 싶은 메뉴를 고릅니다. 주문표로 넘어가 쿠폰을 적용합니다. 배달료 2,000원이 붙어 22,000원을 결재해야 합니다.

 

3,000원 쿠폰을 선택하고 '쿠폰 적용'을 누릅니다. 총 상품 금액은 19,000원이 되었습니다.

 

결제 화면에서 쿠폰 할인 -3,000원을 확인하고 '지금 결제'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수단 선택에서 아무것도 선택되어 있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그리고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했던 스마일 캐시를 사용해 줍니다. 스마일클럽을 방금 결제하셨다면 지급 받은 캐시 35,000원을 사용합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터치해 주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하면 매번 주문시마다 5,000원 정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치킨을 얼마에 결제했는지 계산해 보겠습니다. 22,000원에서 3,000원 할인받아 19,000을 스마일 캐시로 결제했습니다. 스마일 캐시 19,000원은 문화상품권으로 샀기 때문에 9.6%의 할인율을 적용하면 17,176원이 됩니다. 제가 22,000원짜리 치킨을 사 먹는데 든 돈은 17,100원 정도입니다. 무려 5천 원 가까이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문화상품권으로 스마일캐쉬를 적용하면 할인율이 7~8% 수준입니다. 9.6%가 나오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상당한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